기아자동차 초록여행, ‘연말여행’ 지원

초록여행 차량(카니발) 모습
초록여행 차량(카니발) 모습 /사진 = 가아지동차 초록여행
  • 25일까지 초록여행 홈페이지(www.greentrip.kr)를 통한 접수
  • 선정자에게 휠체어 탑재 가능 차량무상렌트, 유류완충, 여행경비, 운전기사 지원

기아자동차 초록여행은 ‘준비됐어요! – 연말여행’을 주제로 여행을 떠날 고객을 위해 이벤트 모집을 시작한다고 13일 밝혔다.

‘준비됐어요! – 연말여행’ 이벤트는 코로나19로 인해 한 해 동안 침체된 장애인 여행을 활성화하기 위해 기획됐다. 신청 시 사연에는 가고 싶은 여행지와 이벤트 신청 이유를 함께 적어 제출하면 되고, 선정 후에는 안전한 여행을 위해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며 여행을 하면 된다.

이벤트에 선정된 장애인에게는 전동휠체어 및 전동스쿠터가 탑재 가능한 카니발 이지무브 차량과 유류완충, 여행경비(30만원), 필요 시 운전기사를 지원한다. 이벤트 신청기간은 10월 13일(화)부터 10월 25일(일)까지이며, 초록여행 홈페이지(www.greentrip.kr) 에서 접수가능하다.

선정자 발표는 10월 28일(수)에 홈페이지 공고 및 개별 연락을 통해 진행되며 총 7가정을 선정한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초록여행 차량은 안전한 여행을 위해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 완화와 관계 없이 주 1회 연막 살균소독과 매일 분무소독을 시행 중이며, 정부의 생활 방역 세부지침에 의해 초록여행 이용 시 ‘마스크 미착용’, ‘37.5도 이상의 체온’, ‘14일 이내 해외여행력’이 있는 경우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다.

문의는 기아자동차 초록여행의 실행 파트너인 ‘그린라이트(1670-4943(1))’로 하면 된다.
[더인디고 THEINDIGO]

[더인디고 대표] 20대 80이 경제적 불평등의 상징이라면, 장애인 등 사회적 소수자 20은 권력의 불평등을 뜻하는 숫자 아닐까요? 20의 다양성과 차이를 함께 나눔으로써, 80대 20이 서로를 포용하며 보듬어가는 미래를 봅니다.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