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활협회, 제8회‘꿈★끼 폭발’ 온라인 생중계

▲제8회 꿈끼폭발 행사 안내 / 사진 = 한국장애인재활협회
▲제8회 꿈끼폭발 행사 안내 / 사진 = 한국장애인재활협회
  • 12월 12일 오후 3시 유튜브 라이브 스트리밍

한국장애인재활협회(재활협회)가 오는 12월 12일 제8회 ‘꿈★끼폭발’ “I Have a Dream”행사를 유튜브 라이브로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8회를 맞이한 ‘꿈★끼폭발’은 재활협회 ‘두드림’에서 꿈을 투자받고 있는 장애가정청소년들이 직접 기획하고 공연하는 행사로, 매년 120여명의 ‘꿈 투자자’들을 초청해 개최해왔다. 올해는 코로나19 확산 에 따라 비대면 공연으로 진행되며, 공연 사전 촬영 후 RI Korea 유튜브 채널을 통해 스트리밍될 예정이다.

이번에 진행되는 제8회 ‘꿈★끼폭발’은 꿈을 성취한 장애가정청소년들의 재능과 끼 공연과 소중히 키워온 꿈을 토크 콘서트 형식으로 풀어가는 스토리텔링과 인터뷰, 꿈 투자자(후원자)에게 감사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는 형식으로 총 3부로 구성되었다.
또한 KBS 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에서 뮤지컬배우 최정원과 호흡을 맞춰 우승을 차지한 이소정 양을 초청해 보다 풍성한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재활협회 관계자는 “장애가정청소년들이 열심히 준비한 공연”이라며, “집에서 꿈끼폭발 공연을 함께 즐기시면서 올 한 해 코로나19로 지친 분들의 마음에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제8회 ‘꿈★끼폭발’은 12월 12일 오후3시 유튜브 채널 ‘RI Korea’를 통해 중계되며, 온라인 공연 참가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두드림펀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재활협회 ‘두드림’은 스스로 꿈을 이루어 가기 어려운 상황에 있는 장애가정아동·청소년의 꿈 실현을 지원함으로써 사회에서 당당한 주체로 성장할 수 있도록 매월 40만원씩 꿈을 이룰 때까지 투자하는 장기적 인적투자 사업이다.
2020년 현재 4,178명의 장애가정아동·청소년들이 교육, 예체능, 자산형성 등 다양한 분야에서 투자 받고 있으며, ‘꿈★끼폭발’은 보건복지부, KB국민은행, LG유플러스, 우체국공익재단, 현대홈쇼핑 등 정부와 기업의 후원으로 이루어지고 있다.

[더인디고 THEINDIGO]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