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 School, 온라인 직무성장과정 카톡으로 접수 시작

0
122
ⓒ 한국장애인단체총연맹

[더인디고=이호정 기자]
한국장애인단체총연맹(이하 한국장총)이 장애인단체 실무자를 대상으로 맞춤형 직무교육 ‘Up School 직무성장과정’ 온라인 교육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Up School’은 매년 한국장총이 장애인단체 실무자들의 업무적응력 향상과 역량강화를 목적으로 실시하는 교육으로 ‘직무성장과정’ 을 오는 6월 17일과 18일 온라인 교육으로 실시간 진행한다고 말했다.

이번 과정에서는 4대 필수핵심능력인 성과관리, 홍보.PR, 프로포절, 회계실무를 주제로 각 분야 전문가를 초빙해 역량강화교육을 제공한다.

신청은 카카오톡 채널 ‘역량강화교육 Up School’에서 친구추가 후 가능하며 교육정보 확인과 카카오톡 일대일 상담창구도 운영 중이다. 해당 채널은 카카오톡 검색창에 ‘역량강화교육’, ‘Up School’, ‘업스쿨’로 검색 키워드를 입력하면 찾을 수 있다. 신청 기한은 6월 10일 오후 5시까지이며, 참가비는 1만 원이다. 신청자를 대상으로 6월 16일 테스트 페이지가 오픈될 예정이다.

한국장총은 “이번 교육 커리큘럼은 장애인단체를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에서 실무자들이 주로 어려움을 겪는 분야 위주로 구성했다.”며 또한, “지난 5월 7일과 8일에 온라인 교육으로 진행한 직무기초과정에서 강사와의 실시간 소통은 물론 수어통역, 문자통역 등이 제공되어 수강생들의 높은 호응을 얻었다.”며 이번 교육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다. [더인디고 The Indigo]

20년 넘게 과학교재를 만들고 있습니다. 1년간 더인디고 기자로 활동하며 사회적 소수자에 관심을 갖기 시작했습니다.
승인
알림
6623a07304a9a@example.com'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