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장애인식개선교육 콘텐츠 공모전 개최

▲제2회 장애인식개선교육 콘텐츠 공모전 포스터
▲제2회 장애인식개선교육 콘텐츠 공모전 포스터/ⓒ한국장애인단체총연합회

[더인디고=이호정 기자]

한국장애인단체총연합회(이하 장총련)는 제2회 장애인식개선교육 콘텐츠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공모전은 장애인식개선교육의 질적 향상과 지역별, 강사별로 다른 교육수준을 상향 평준화하기 위한 교육자료를 발굴하여 시상하고 강사들이 활용하기 위함이다.

장애인식개선교육 콘텐츠 공모전은 응모자의 강의자료(PPT)의 질을 평가하며, 실제 강의에서의 활용을 위해 강의 대본도 함께 제출해야 한다.

참가자격은 장애인식개선교육에 관심을 가진 누구나 가능하며, 보건복지부장관상, 한국장애인개발원장상, 한국장애인고용공단 이사장상, 한국장애인단체총연합회 상임대표상이 수여된다.

응모자는 공모요강을 반드시 확인하고 기준에 맞게 강의자료를 제출해야 하며, 접수는 9월 1일부터 10월 16일까지이다. 접수는 이메일로만 가능하며 문의는 이메일과 유선으로 가능하다. 전문가 심사를 거쳐 결과는 11월 중 장총련 홈페이지 (http://www.kofod.or.kr)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며, 수상자에게는 개별 통보한다. 또한, 수상작 및 선정작은 추후 장애인식개선교육 콘텐츠 모음집 등에 활용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의 공모요강을 참조하면 된다(문의: 02-784-3501). [더인디고 The Indigo]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