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애인연맹, 덴탈마스크 전국 장애인단체 지원한다!

31
(사)한국장애인연맹 덴탈마스크 전국 장애인단체 지원 의류 전문기업 레드캠프코리아 덴탈마스크 20여 만장 후원
(사)한국장애인연맹 덴탈마스크 전국 장애인단체 지원 의류 전문기업 레드캠프코리아 덴탈마스크 20여 만장 후원한다@픽사베이
  • 의류 전문기업 레드캠프코리아 덴탈마스크 20여 만장 후원

사단법인 한국장애인연맹(회장 황광식, 이하 한국DPI)이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세가 심상치 않은 시점에 전국 장애인단체들을 통해 20여 만장의 덴탈마스크를 장애인들에게 전달한다.

한국DPI는 오는 7월 16일 택배 등, 가용한 수단을 활용해 전국 31개 장애인단체에 20여 만장의 덴탈마스크를 전달해 장애인들의 안전과 건강을 지키고, 방역 정책에 기여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제공되는 덴탈마스크는 의류 전문기업 레드캠프코리아의 후원을 통해 마련되었으며, 한국DPI는 이를 전국의 지역연맹 및 주요 장애인단체들과 함께 복지현장 등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배포한다.

한국DPI 황광식 회장은 “나아질 것이라 믿었지만, 다시금 시작되는 바이러스 확산의 가운데 누구보다 건강과 안전에 불안을 느끼고 있을 장애인들에게 작은 도움이나마 되길 바란다”는 바람을 전했다.

마스크를 후원한 레드캠프코리아 김선홍 대표도, “충분치 않아 민망할 정도이지만 코로나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장애인들과 희망을 나누고, 조금만 더 함께 노력해 이 위기를 극복하자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싶었다.”고 이번 후원의 의미를 설명했다.

한편, 2014년 설립된 레드캠프코리아는 코로나 시국에 주변의 어려움을 살피고 희망을 나누는 작지만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 기업을 추구하는 의류 전문기업이다.

[더인디고 THEINDIGO]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