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개발원, 장애인고용 정책개발과 제도개선을 위한 연구과제 공모

0
72
한국장애인고용공단 전경
▲한국장애인고용공단 전경 ⓒ한국장애인고용공단
  • 10월 15일까지 국민 누구나 참여 가능

한국장애인고용공단 고용개발원(고용개발원)은 다양한 장애인고용 정책개발과 제도개선 등을 위해 대국민 대상으로 연구과제를 공모한다고 7일 밝혔다.

공모주제는 ‘정책연구’와 ‘고용개발’로 나뉜다. 정책연구는 장애인고용정책에 대한 참신한 제안서를 공모하고 고용개발은 중증장애인을 포함한 장애인고용 확대를 위한 유망한 연구과제 제안서를 공모한다.

공모를 통해 접수된 제안서는 1차 연구부서 검토를 거쳐 2차 연구심의위원가 △연구필요성 △기존 연구와의 중복성 △연구결과의 활용성 등을 기준을 심사한다. 시의성 있는 경우 올해 과제로 선정·수행되거나, 2022년 후보과제로 결정될 예정이다.

고용개발원 김언아 원장은 “연구과제 대외공모를 통하여 국정과제 수행, 코로나 이후 포용적 회복을 위한 장애인 고용 활성화, 4차 산업혁명에 대응할 수 있는 우수한 정책 아이디어가 발굴될 수 있도록 많은 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공모 기간은 10월 15일까지이며, 희망하는 개인은 홈페이지(http://edi.kead.or.kr)에서 공고문을 확인한 후 제안서를 다운받아 지원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고용개발원 운영관리부(031-728-7253)로 문의하면 된다.

[더인디고 THE INDIGO]

승인
알림
6605a3e535441@example.com'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