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터팬클럽, 발달장애인 ‘예술교육캠프’ 참가자 모집

0
252
▲피터팬클럽과 함께하는 예술교육캠프 ‘너도, 나도 예술하자’ 참가자 모집 포스터.
▲피터팬클럽과 함께하는 예술교육캠프 ‘너도, 나도 예술하자’ 참가자 모집 포스터.
  • 발달장애인 아동 및 청소년 등 60명 모집
  • 7. 16.까지 모집… 8.1~19. 주5일 캠프 무료진행
  • 음악·미술·무용교육 캠프 및 특강, 공연, 전시회 구성

[더인디고 조성민]

발달장애인 스포츠문화예술공동체인 피터팬클럽은 오는 8월 1일부터 19일까지 ‘피터팬클럽과 함께하는 예술교육캠프 <너도, 나도 예술하자>’에 참여할 발달장애인을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서울특별시 서울문화재단 후원과 은평문화재단 협력으로 열리는 이번 예술교육캠프는 발달장애 아동과 청소년을 우선 대상으로 하며, 참가비는 무료다.

예술교육 캠프 ‘너도, 나도 예술하자’는 서울 은평지역을 거점으로 발달장애인과 예술가들이 함께 예술을 경험하고 활동하는 프로그램이다. 발달장애인의 감추어진 음악적 잠재력을 발굴하고, 예술적 역량을 강화해 발달장애인 예술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 장애인과 비장애인의 경계를 허물어 서로를 알아가고 배우며, 예술로 성장하면서 선한 영향을 미치는 문화예술교육캠프이다.

교육은 주중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은평문화예술회관에서 진행한다. 프로그램은 음악·미술·무용교육 중심의 캠프를 비롯해 특강과 공연 및 작품전시회로 구성했으며, 예술 장르 또한 합창, 색소폰, 바이올린, 피아노, 미술, 무용, 아프리카음악 등 다양하다. 캠프진행 중 필요한 악기는 마스터클래스를 제외한 모든 과정의 악기는 무료대여가 가능하다.

모집인원은 발달장애인 총 60명이며, 복지카드 또는 장애인등록증 사본을 제출해야 한다. 7월 16일까지 구글폼 신청서(https://forms.gle/39ymZxTJ2RwLBk98A)를 작성, 접수하면 된다.

[더인디고 THE INDIGO]

승인
알림
6606cc2dcd668@example.com'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