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림센터, 경기도 장애인 사회서비스 프로그램 대상 공모전 안내

0
8
▲2024년 경기도 장애인 사회서비스 프로그램 대상 공모전 포스터
▲2024년 경기도 장애인 사회서비스 프로그램 대상 공모전 포스터

  • 경기도장애인복지종합지원센터, 우수 사례 전파

[더인디고] 경기도장애인복지종합지원센터(이하 누림센터)는 경기도 소재의 장애인복지 제공기관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서비스 중 우수서비스를 발굴하고 사례를 보급하기 위해 ‘경기도 장애인 사회서비스 프로그램 대상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공모전은 오는 11월 8일까지 장애인 복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든 단체(기관)의 신청을 받으며 심사를 통해 최종 12개 기관의 우수 서비스 프로그램을 선정한다. 별도의 시상식을 통해 대상(1), 최우수상(2), 우수상(4), 장려상(5)으로 경기복지재단 대표이사 상장과 부상으로 상품권을 수여한다.

지난해 공모전에서는 118건이 접수됐으며, 심사 결과 총 5개 기관이 선정됐다. 경기도 내 다양한 단체(기관)의 관심으로 올해 시상 규모를 확대했고 자문회의를 거쳐 심사에 대한 기준과 공정성을 확보했다.

누림센터 관계자는 “장애인을 위한 사회서비스를 계획하고 진행해 결과가 나오기까지 무수하게 했던 고민과 여러 시행착오를 통해 만들어진 프로그램은 큰 의미가 있다”며 “경기도 내 다양한 우수서비스 관련 사례공유를 통해 장애인복지 서비스의 품질 향상을 바란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누림센터 홈페이지 공지사항 글을 확인하고 전자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선정 결과는 11월 중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와 개별 안내 예정이다.

관련 문의는 누림센터 협력지원팀으로 하면 된다.

[더인디고 THE INDIGO]

20년 넘게 과학교재를 만들고 있습니다. 1년간 더인디고 기자로 활동하며 사회적 소수자에 관심을 갖기 시작했습니다.
승인
알림
66950447de675@example.com'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