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유디 사회적협동조합, 농난청인 체인지 메이커 발굴을 위한 ‘펠로우 3기’ 모집

62
aud 펠로우십 모집 포스터
에이유디 사회적협동조합에서 오는 31일까지 ‘펠로우 3기’를 모집한다. ©에이유디사회적협동조합
  • 삶에 열정을 가지고 도전하는 농난청인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
  • 오는 31일까지 접수 받아

[더인디고=박관찬 기자] 에이유디 사회적협동조합(이하 에이유디)이 농난청인(청각장애인) 사회혁신 리더를 지원하는 ‘에이유디 펠로우 3기’ 프로그램의 지원자를 모집한다.

‘에이유디 펠로우십’은 삶에 열정을 가지고 도전하는 농난청인(청각장애인)을 발굴하여 이들의 사회적 역할을 강화하기 위해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자신만의 열정과 비전을 가지고 활동하는 농난청인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장애를 넘어 인권과 다양성을 존중하며, 더 나은 사회를 함께 만들어가는 것을 이 프로그램의 핵심 목표로 삼고 있다.

이번 펠로우십은 ▲서류 접수 ▲PPT 발표 ▲심층 면접의 과정을 통해 최종 2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서류 접수는 2025년 1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최종 선발된 펠로우는 1년간 매월 50만 원의 활동비를 지원받으며, 다양한 네트워크 형성, 전문 교육, 멘토링 프로그램 등 농난청인 체인지 메이커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는다.

전상은 부장은 “에이유디 펠로우십은 잠재력 있는 농난청인 체인지 메이커에게 무한한 가능성을 열어주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펠로우십 2기는 농난청인의 교육 콘텐츠 개발 및 양육 지원 프로그램 운영 미션을 성공적으로 완수했으며, 올해 3월 졸업식을 앞두고 있다.

에이유디 펠로우십 3기의 자세한 정보와 지원 접수는 에이유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인디고 박관찬 기자 p306kc@naver.com]

시청각장애를 가지고 있고 대구대학에서 장애학 박사과정을 수료했습니다. 첼로를 연주하며 강연가로도 활동하고 있습니다.
승인
알림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