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애인단체총연맹

News

장애인단체 실무자를 위한 제안서・홍보, Up School로 강화

By 이호정 객원기자

September 14, 2020

한국장애인단체총연맹(이하 한국장총)이 장애인단체 실무자를 위해 필수 역량강화교육, 2020 ‘Up School’ 성장심화과정을 준비했다고 14일 밝혔다.

2020 ‘Up School’ 성장심화과정이 오는 10월 5일과 8일 온라인 실시간으로 진행된다. 이번 과정에서는 가장 자주 접하는 업무인 직장인 글쓰기, PPT홍보(카드뉴스), 실무엑셀을 주제로 각 분야 전문가를 초빙해 역량강화교육을 제공한다.

교육대상은 경력 2년 이상의 장애인단체 실무자로 교육 접수 기한은 9월 14일부터 9월 25일까지로 선착순 모집이다.

1일 차에는 기획서, 제안서, 안내문 등 ‘직장인을 위한 글쓰기’를 주제로 임정섭 소장(글쓰기훈련소)과 카드뉴스 기획 및 제작을 주제로 한 IT마케팅 강의 전문가 김명준 전임교수(KTM직업전문학교 마케팅)가 강의를 제공한다. 2일 차에는 실무엑셀 전문가 이재형 강사(대기업 전략기획 담당)가 ‘남들과 다르게 쓰는 엑셀 스킬’을 주제로 강의를 맡는다.

이번 과정의 신청접수는 카카오톡 채널 ‘역량강화교육 Up School’에서 친구추가 후 가능하며 교육정보 확인, 신청은 물론 카카오톡 일대일 상담창구도 운영 중이다. 해당 채널은 카카오톡 검색창에 ‘역량강화교육’, ‘Up School’, ‘업스쿨’로 검색 키워드를 입력하면 찾을 수 있다. [더인디고 The Indi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