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림센터 입주기관, 혈액 수급난에 헌혈 적극 동참

0
151
헌혈증서
사진=더인디고
  • 코로나19로 휴가철 혈액 부족 현상 극복 위해 헌혈 동참
  • 대한적십자사 경기혈액원의 긴급한 요청에 응해 단체 헌혈 실시

[더인디고 이창길 jjangkil@theindigo.co.kr] 경기도장애인복지종합지원센터(이하 누림센터)와 입주기관이 최근 코로나19로 인한 혈액 수급난 해소를 위해 3일 ‘사랑의 헌혈운동’에 동참했다.

누림센터 입주기관은 4월 헌혈에 동참했지만 코로나19와 휴가철로 헌혈 참여가 크게 줄어 혈액량이 부족하다는 대한적십자사 경기혈액원의 긴급한 요청에 응해 추가로 단체 헌혈에 나섰다.

이번 헌혈은 누림센터를 비롯해 경기도장애인복지시설연합회, 경기도재활공학서비스연구지원센터, 경기도장애인부모회, 경기도장애인가족지원센터, 경기도장애인권익옹호기관, 경기도발달장애인지원센터 등 7개 기관(단체) 임직원이 참여했다. 또한 시간대별로 헌혈 봉사자를 배치해 감영 예방을 위한 마스크 착용 등 예방 수칙을 준수하며 안전한 생활 속 거리두기를 실천했다.

누림센터는 헌혈 동참으로 혈액 수급난 해소에 도움이 될 수 있어 보람을 느꼈다며 앞으로도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정기적 또는 긴급 요청이 있을 시 참여하겠다고 밝혔다. [더인디고 The Indigo]

디지털 양산박을 꿈꾸고 있습니다. 디지털로 삶의 풍요로움을 돕고싶습니다. 테크수다, 한국클라우드산업협회, 블로터닷넷,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 등 다수의 직업을 거쳐 여기까지 왔습니다.
승인
알림
6649c71e7f539@example.com'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