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먼저, 장애청소년 초청전 ‘나는 나야! 미술작품 모집

0
40
▲장애청소년 우수작품 초청전 ‘나는 나야!’ 홍보 포스터(장애인먼저)
▲장애청소년 우수작품 초청전 ‘나는 나야!’ 홍보 포스터(장애인먼저)
  • 4.5.~22. 장애청소년 미술작품 공모
  • 우수작품 갤러리 전시·도록 제작 지원

[더인디고] 장애인먼저실천운동본부와 갤러리 모나리자 산촌은 장애청소년 우수작품 초청전 ‘나는 나야!(I’m Me!)’를 개최한다고 31일 밝혔다.

전시회는 교육부와 한국장애인부모회 후원으로 올해 처음 진행하는 사업이다. ‘나는 나야!(I’m Me!)’는 장애청소년에게 갤러리 전시 기회를 제공하여 예비 미술가로서 경력을 더해주기 위한 전시회다. 5월 11일부터 20일까지 종로구 인사동에 있는 갤러리 모나리자 산촌에서 열린다.

미술에 재능있는 전국 초·중·고등학교‧특수학교에 재학 중인 장애청소년이면 누구든지 신청할 수 있다. 타 공모전 수상작도 출품 가능하며 규격과 분야 관계없이 지원 가능하다.

신청한 작품 중 우수작품 약 40점을 선정해 갤러리에서 10일간 작품을 전시한다. 프로필로도 활용할 수 있도록 작가‧작품 사진을 도록으로 제작해 배포도 한다.

참가를 원하는 신청자는 내달 5일부터 4월 22일(금)까지 참가신청서, 작품소개서, 개인정보동의서, 참가자 사진, 작품 사진을 첨부해 이메일(wefirst1996@naver.com)로 접수하면 된다. 참가 신청 양식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장애인먼저실천운동본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인디고 THE INDIGO]

[더인디고 대표] 20대 80이 경제적 불평등의 상징이라면, 장애인 등 사회적 소수자 20은 권력의 불평등을 뜻하는 숫자 아닐까요? 20의 다양성과 차이를 함께 나눔으로써, 80대 20이 서로를 포용하며 보듬어가는 미래를 봅니다.
승인
알림
662f714160532@example.com'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