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터팬 인라인클럽, 10월까지 발달장애인 회원 모집

0
115
▲피터팬 인라인클럽 발달장애인 회원모집 안내 포스터.
▲피터팬 인라인클럽 발달장애인 회원모집 안내 포스터.

  • 매주 토요일 10시~12시 훈련

[더인디고] 발달장애인 스포츠 문화 예술공동체인 피터팬클럽이 2023년 피터팬 인라인스케이트 회원을 모집한다.

인라인스케이트에 관심이 있는 발달장애인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특히 운동이 절실히 필요한 발달장애인이나 지속적인 훈련을 통한 장애인 선수 또는 지도자로서의 진로를 꿈꾸는 발달장애인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회원 모집은 올해 10월까지 계속 진행된다. 선정되면 매주 토요일 10시~12시까지 삼송인라인스케이트장에서 훈련을 할 수 있다. 신청은 구글폼(https://forms.gle/gJZgLqNErYmocUaJ7)에서 신청서를 작성, 접수하면 된다.

피터팬클럽은 발달장애인의 특수체육을 넘어 기초운동부터 심화훈련, 인라인스케이트 전문화 훈련까지 체계적이며 지속적인 훈련을 지원한다. 자기효능감과 자아 탄력성 향상 및 각종 대회에 참가해 자아 성취감도 높여 준다.

또한 소통에 어려움이 있는 발달장애인의 특성을 고려해 사회성 향상을 위한 팀워크 훈련, 시즌별 단체프로그램과 가족과 함께하는 다양한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발달장애인 가족들과도 활동적인 여가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더인디고 THE INDIGO]

[더인디고 대표] 20대 80이 경제적 불평등의 상징이라면, 장애인 등 사회적 소수자 20은 권력의 불평등을 뜻하는 숫자 아닐까요? 20의 다양성과 차이를 함께 나눔으로써, 80대 20이 서로를 포용하며 보듬어가는 미래를 봅니다.
승인
알림
662ef66f63ab3@example.com'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