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총련, 장애인식개선 교육콘텐츠 공모전 개최

0
52
장총련, 장애인식개선 교육콘텐츠 공모전 개최
▲장애인식개선 교육콘텐츠 공모전 포스터 ⓒ 한국장애인단체초연합회 제공
  • 장애인식개선 교육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 가능
  • 8월 10일(목) ~ 10월 4일(수)까지 참가 접수

[더인디고 = 이용석 편집장]

(사)한국장애인단체총연합회(상임대표 손영호, 이하 장총련)는 장애인식개선 교육의 질적 향상을 목표로 우수한 교육 콘텐츠를 발굴하여 배포하고자 「제5회 장애인식개선 교육콘텐츠 공모전」을 개최한다.

장총련은 4년간(2019~2022년도) 장애인식개선 교육콘텐츠 공모전 사업을 통해 우수한 콘텐츠를 선별하여 장애인인식개선 강사 및 관련 기관에 배포하여 장애인인식개선 강의의 품질 향상을 위해 노력해 왔다. 올해로 5회째를 맞이한 이번 공모전은 ‘함께 소통하는 우리들의 이야기’를 주제로 장애인식개선의 의미와 장애인식에 대한 긍정적인 공감 및 인권감수성 향상을 불러일으킬 참가자의 작품들을 기대하고 있다.

수상자에게는 보건복지부장관상, 한국장애인개발원상, 한국장애인고용공단 이사장상, 한국장애인단체총연합회 상임대표상과 함께 상금이 주어진다.

접수방법 및 세부내용은 한국장애인단체총연합회 홈페이지 (www.kofod.or.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문의: 한국장애인단체총연합회 대외협력팀 070-7728-5744)

한편, 「제5회 장애인식개선 교육콘텐츠 공모전」 시상식은 오는 11월 30일(목) 오전 11시, 글래드호텔 여의도 BLOOM홀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더인디고 yslee506@naver.com]

오래 전에 소설을 썼습니다. 이제 소설 대신 세상 풍경을 글로 그릴 작정입니다. 사람과 일, 이 연관성 없는 관계를 기꺼이 즐기겠습니다. 그뿐입니다.
승인
알림
6630eea828c83@example.com'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