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사연, 발달장애인 위한 재난안전 쉬운문서 “사회재난편” 제작

0
83
▲발달장애인을 위한 재난안전 쉬운문서 사회재난편 안내 포스터. 장애인사회연구소
▲발달장애인을 위한 재난안전 쉬운문서 사회재난편 안내 포스터. 장애인사회연구소

  • 이달 25일~28일 신청 접수

[더인디고] 장애인사회연구소(이하 “장사연”, 이사장 선승연)는 발달장애인을 위한 재난안전 쉬운문서 “사회재난편”을 무료로 배포한다고 24일 밝혔다.

장사연은 지난 2022년부터 416재단과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지원으로 발달장애인을 위한 재난안전 쉬운문서를 제작하고 있다. 지난해 자연재난편 제작에 사회재난편 제작을 완료했다.

이번에 제작된 재난안전 쉬운문서 “사회재난편”은 일상에서 접할 수 있는 사회재난을 소개하고, 재난이 발생했을 때 도움받을 수 있는 정보들을 담고 있다.

장사연은 제작 완료된 자료를 무료 배포할 계획이라며 온라인으로도 배포 신청을 받는다고 전했다.

자료 신청 기간은 이달 25일부터 28일까지 나흘 동안이며, 장사연이 운영하는 서울시읽기쉬운자료개발센터 알다 홈페이지(http://www.easy-read.or.kr)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더인디고 THE INDIGO]

thevom@naver.com'
더인디고는 80대 20이 서로 포용하며 보듬어 살아가는 세상을 위한 인터넷 저널입니다. 20%의 사회적 소수자의 삶을 쪽빛 바닷속 살피듯 들여다보며 80%의 다수가 편견과 차별 없이 20%의 다양성과 차이를 존중할 수  있게 편견의 잣대를 줄여나가겠습니다.
승인
알림
6650c548665d4@example.com'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