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고협, 장애인인식개선 강사 ‘스킬Up경기교육’ 수강생 모집

0
22
▲2024 직장 내 장애인 인식개선 강가 아카데미 ‘스킬업경기교육’ 안내 포스터. 한국장애인고용안정협회
▲2024 직장 내 장애인 인식개선 강가 아카데미 ‘스킬업경기교육’ 안내 포스터. 한국장애인고용안정협회

  • 직장 내 장애인식개선 강사 아카데미
  • 522일부터 경기R&DB센터에서 3일간 진행

[더인디고] 한국장애인고용안정협회는 직장 내 장애인 인식개선 강사 아카데미 ‘스킬Up경기교육’ 수강생을 5월 10일까지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교육은 한국장애인고용공단의 공모사업인 직장 내 장애인 인식개선 교육지원 사업의 하나로 한국장애인고용안정협회가 2020년부터 진행하고 있다.

직장 내 장애인 인식개선 강사를 대상으로 하는 이번 교육은 스피치 향상, PPT 등의 강의 기술과 빅데이터를 활용한 기업 공략법 등 기업 강의에서 활용할 수 있는 전문지식 교육 등을 포함하며, 강사 교류를 위한 퍼실리테이션 시간도 마련됐다.

또한 최근 기업 경영의 화두인 ESG 교육도 진행하여, 장애인 고용과 관련된 강사의 경쟁력을 높일 수 있도록 했다.

교육은 5월 22일부터 경기R&DB센터에서 3일간 진행되며, 우수 교육생에게는 강사 활동 지원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교육비는 무료이며, 자세한 사항은 협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인디고 THE INDIGO]

20년 넘게 과학교재를 만들고 있습니다. 1년간 더인디고 기자로 활동하며 사회적 소수자에 관심을 갖기 시작했습니다.
승인
알림
66301dad83155@example.com'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