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초록여행, 10월 무상 패키지 여행자 모집

0
51
기아 초록여행, 10월 [항공/철도·숙박·차량] 무상 패키지 여행자 모집
▲기아 초록여행, 10월 [항공/철도·숙박·차량] 무상 패키지 여행자 모집 - 기아초록여행의 10월 패키지 여행은 모두 8팀 32명 지원(팀별 4인 1팀), 초록여행 누리집 통해 접수한다. ⓒ그린라이트 제공
  • 21일까지 신청… 8팀 32명(팀별 4인 1팀) 지원
  • 제주여행은 항공 포함, 내륙여행은 철도 등 패키지 무상 제공
  • 기아, 제주항공, 코레일, 한화호텔앤드리조트, 그린라이트 참여

[더인디고=이용석편집장]

기아 초록여행이 8월 2일(화)부터 10월에 떠나는 ‘항공/철도·숙박차량’ 무상 패키지여행 접수를 시작한다.

이번 무상 패키지여행은 △‘내륙-제주 간 여행’과 △‘내륙-부산/강원 간 여행’ 등 두 가지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다.

우선, △내륙-제주 간 여행은 [항공+숙박+차량]이 지원되며 제주에서 서울, 부산으로 여행하거나 내륙에서 제주로 여행하고자 하는 장애인이 신청할 수 있다. 선정 시 제주항공에서 제주 왕복 항공권을 지원한다.
또한 △내륙-부산/강원 간 여행은 [철도+숙박+차량]이 지원되며 KTX를 이용해 부산이나 강릉으로 여행하고자 하는 장애인이 신청할 수 있다. 선정 시 한국철도공사(코레일)에서 KTX왕복 승차권을 지원한다.

두 패키지 모두 한화리조트의 해당 리조트(용인 베잔송(서울여행), 해운대(부산여행), 제주(제주여행), 설악 쏘라노(강원여행))에서의 2박 숙박권을 지원하고, 기아 초록여행에서는 장애인이 사용하기 편하게 개조된 카니발(휠체어 탑재 가능)과 유류 1회 완충, 여행경비 20만원을 지원한다.

이번 10월 패키지여행은 10월 중 원하는 날짜를 선택하여 신청할 수 있으나, 출발일은 주말 및 공휴일을 제외한 일요일과 월요일, 화요일만 가능하다. 또한 장애인 당사자를 포함한 4인으로 구성하여 신청하여야 하며 가족, 지인 등 원하는 구성으로 신청하면 된다.

신청 기간은 8월 2일(화)부터 8월 21일(일)까지이며, 초록여행 누리집(www.greentrip.kr)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기아 초록여행 회원가입을 한 장애인 고객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선정자 발표는 8월 25일(목)에 홈페이지 공고 및 개별 연락을 통해 진행되며, 총 8가정 32명을 선정하며, 자세한 내용은 초록여행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여행 패키지는 지난 6월 22일 개최된 기아, 제주항공, 한국철도공사(코레일),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사)그린라이트가 맺은 ‘장애인 여행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에 따라 진행되는 프로그램이다.

[더인디고 THEINDIGO]

▶ 관련 기사

기아 초록여행, 장애인가족 9월부터 제주‧강릉‧부산 여행 지원

오래 전에 소설을 썼습니다. 이제 소설 대신 세상 풍경을 글로 그릴 작정입니다. 사람과 일, 이 연관성 없는 관계를 기꺼이 즐기겠습니다. 그뿐입니다.
승인
알림
662f1dcbb2b1f@example.com'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