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1대 장총련 상임대표에 김락환 회장 추대

0
181
김락환
▲ 한국장애인단체총연합회 김락환 제11대 상임대표/ⓒ 한국장애인단체총연합회

[더인디고=이호정 기자]
한국장애인단체총연합회(이하 ‘장총련’)를 새롭게 이끌어 갈 제11대 상임대표로 김락환 한국교통장애인협회 회장이 추대됐다.

장총련은 오늘 29일 이룸센터에서 이사회를 개최해 제11대 상임대표로 김락환 회장을 이사진 만장일치로 추대했다고 밝혔다.

김락환 신임 상임대표는 선출이 확정된 후 “어려운 시기에 장총련 상임대표 자리에 선만큼 그 뜻을 무겁게 받들겠다”고 소회를 밝힌 후, ‘장총련 상임대표 자리는 영광의 자리이기 이전에 마음의 짐이며, 새로이 시작하는 마음으로 장총련의 새로운 위상 제고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뜻을 피력했다.

또한, 김 신임 상임대표는 “투쟁하지 않는 장애인단체는 죽은 단체다. 장총련을 살아있는 단체로 만들도록 하겠다.”면서 “장총련이 살아나야 이 나라 장애인복지 발전에 기여하는 장애인단체로 인정받게 될 것이다.”고 강조했다.

이어 “내가 아니라 우리란 마음으로 회원단체와 함께 나아가는 장총련의 본연의 역할을 다시 한 번 제고함을 물론, 합리적이고 원칙을 준수하는 운영을 할 것이다.”고 덧붙였다. [더인디고 The Indigo]

20년 넘게 과학교재를 만들고 있습니다. 1년간 더인디고 기자로 활동하며 사회적 소수자에 관심을 갖기 시작했습니다.
승인
알림
663097f58cd18@example.com'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