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먼저 ‘장애인먼저실천상 시상식’ 성황리에 마쳐

0
42
▲2022 장애인먼저실천상 시상식 기념 단체사진 ©장애인먼저
▲2022 장애인먼저실천상 시상식 기념 단체사진 ©장애인먼저

  • 대상에 SK이노베이션

[더인디고]

장애인먼저실천운동본부는 보건복지부·국민일보·WBC복지TV 후원으로 `2022 장애인먼저실천상 시상식’을 지난달 29일 서울여성플라자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장애인먼저실천상 시상식’은 한 해 동안 장애인식개선과 사회통합을 위해 노력한 개인·단체를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로 올해로 27회를 맞이했다.

올해의 대상은 ‘SK이노베이션’이 수상했다. 보건복지부장관 표창에는 ‘재단법인 교보교육재단’ 등 8곳(명), 국민일보 사장상에는 ‘사회적협동조합 드림위드앙상블(이사장 이옥주)’ WBC복지TV 회장상은 이병길 강원도지체장애인협회 홍천군지회 부지회장 등 2명(곳), 우수실천상에는 ‘관악구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황성혜)’, ‘박현정 충암고등학교 교사’ 등 총 15곳(명)의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이 밖에도 이달의 좋은 기사로 선정된 ‘아시아경제 곽민재 기자’ 등 27명이 감사패를 받았다. 특수교육 발전과 장애학생 권익증진에 힘쓴 김은주 전 서울맹학교 교장에게도 감사패를 전달했다.

[더인디고 THE INDIGO]

[더인디고 대표] 20대 80이 경제적 불평등의 상징이라면, 장애인 등 사회적 소수자 20은 권력의 불평등을 뜻하는 숫자 아닐까요? 20의 다양성과 차이를 함께 나눔으로써, 80대 20이 서로를 포용하며 보듬어가는 미래를 봅니다.
승인
알림
662b962ddc30b@example.com'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