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먼저실천운동본부, 초등학생 대상 장애인식개선 팝업북 시즌4 무료 배포

0
57
장애인먼저실천운동본부, 초등학생 대상 장애인식개선 팝업북 시즌4 무료 배포
▲초등학생용 장애인식개선용 팝업북 표지 ⓒ 장애인먼저실천운동본부
  • ‘조금 다르면 어때?…학습지도 함께 배포 예정
  • 유치원·초등학교 11월 23일까지 선착순 신청 가능

[더인디고 = 이용석 편집장]

장애인먼저실천운동본부와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초등학생을 위한 장애인식개선 팝업북 시즌4, ‘조금 다르면 어때?’를 공동 제작하여 무료 배포한다.

장애인식개선 팝업북은 2020년부터 교육 현장에서 장애이해교육 자료로 활용하도록 제작되었으며, 제목인 ‘조금 다르면 어때?’는 좋아하는 것도 특성도 다른 물고기 친구들이 서로를 이해하고 진정한 친구가 되어가는 이야기를 담았다. 팝업북은 교육의 효과를 높이기 위해 A3로 제작됐고, 팝업북과 함께 교육할 수 있는 학습지도 함께 배포해 활용도를 높였다.

신청 대상은 유치원과 초등학교로 11월 23일(목) 15시부터 링크를 통해 선착순으로 받을 예정이며, 학교당 1권만 배포가 된다. 신청과 관련해서는 장애인먼저실천운동본부 홈페이지(www.wefirst.or.kr)를 참조하면 된다.

한편, 팝업북을 받지 못한 학교에서도 팝업북 내용으로 장애인식개선 교육을 할 수 있도록 12월 중 유튜브를 통해 온라인 학습 영상을 올릴 예정이다.

[더인디고 yslee506@naver.com]

오래 전에 소설을 썼습니다. 이제 소설 대신 세상 풍경을 글로 그릴 작정입니다. 사람과 일, 이 연관성 없는 관계를 기꺼이 즐기겠습니다. 그뿐입니다.
승인
알림
662cf504d135c@example.com'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