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초록여행, 장애인 고객에게 ‘비대면 차량 경정비 서비스’ 지원

0
127
▲초록여행을 통해 가족여행을 다녀온 고객 ⓒ초록여행
▲초록여행을 통해 가족여행을 다녀온 고객 ⓒ초록여행
  • 신규 회원 포함, 장애 본인명의 차량 100대… 15만원 지원
  • 4월 11일까지 초록여행 홈페이지에서 접수

기아 초록여행이 그동안 코로나 확산으로 인해 대면 정비를 하지 못하고 있는 장애인 고객을 대상으로 ‘비대면 차량 경정비 서비스’를 지원한다고 23일 밝혔다.

장애인 고객을 위해 마련된 이번 서비스는 전문기사(탁송) 서비스 비용과 차량 경정비 비용(간단한 점검, 엔진오일 및 에어필터교체 등)을 합쳐 최대 15만원 지원이다. 총 100대를 지원할 예정이며, 해당 기간 동안 초록여행에 신규 회원가입을 한 장애인 고객도 신청이 가능하다.

비대면 차량 경정비서비스 이벤트 / 사진=초록여행
비대면 차량 경정비서비스 이벤트 / 사진=초록여행

신청 시 차종, 연식, 운행거리, 마지막 정비사항 등과 함께 코로나19로 차량점검을 하기 어려웠던 사연, 점검이 필요한 부분 등을 함께 적어 제출하면 된다.

이벤트에 선정된 고객은 원하는 지역의 ‘기아 오토큐’를 통해 직접 차량 경정비 일시를 선택할 수 있다. 경정비 일시 예약 후 전문 운전기사가 방문하여 차량을 가져가게 되며, 최종 견적을 받은 후 진행하면 된다. 단, 5월 중으로 차량 경정비를 완료해야 하며, 최대 지원금 15만원을 초과하면 자부담을 내야 한다..

신청기간은 4월 11일까지 이며, 선정자 발표는 4월 14일 홈페이지 공고 및 개별 연락을 통해 진행된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초록여행 홈페이지(www.greentrip.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인디고 THEINDIGO]

[더인디고 대표] 20대 80이 경제적 불평등의 상징이라면, 장애인 등 사회적 소수자 20은 권력의 불평등을 뜻하는 숫자 아닐까요? 20의 다양성과 차이를 함께 나눔으로써, 80대 20이 서로를 포용하며 보듬어가는 미래를 봅니다.
승인
알림
662b13c4a04e7@example.com'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