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들레카, 4월 아동·청소년 복지기관 대상 여행 지원

0
48
도시가스 민들레카가 4월 아동청소년 복지기관을 대상으로 봄 소풍 여행을 지원한다./사진=도시가스 민들레카
도시가스 민들레카가 4월 아동청소년 복지기관을 대상으로 봄 소풍 여행을 지원한다./사진=도시가스 민들레카
  • 카니발, 유류, 경비 32만 원 지원… 3월 7일까지 접수

[더인디고=이호정 기자] 한국도시가스협회와 그린라이트가 함께하는 ‘도시가스 민들레카’가 오는 4월 아동·청소년 복지기관을 대상으로 봄 소풍 여행을 지원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4월 아동·청소년 복지기관의 테마여행은 민들레카 홈페이지(www.mincar.kr)에서 희망 이용권역 사무소와 목적지, 사연 작성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이후 심사를 통해 적합 기관을 선정해 11인승 카니발, 유류, 경비 32만 원을 지원한다.

도시가스 민들레카는 차량 내 훈증 소독, 체온 측정 등 방역 수칙을 철저히 이행하며, 또 11인승인 민들레카의 탑승 인원을 5인 이하로 제한하고 사회적 거리 두기 단계가 상향 조정되면 지원을 중단할 계획이다.

접수는 3월 7일까지이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시가스협회 담당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여행 욕구가 그 어느 때보다 높아지면서 아동·청소년을 위한 봄 여행을 지원하기로 했다”며 “도시가스 민들레카는 모든 차량에 대한 철저한 방역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지원 여행이 아동·청소년에게 조금이나마 위로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더인디고 THEINDIGO]

20년 넘게 과학교재를 만들고 있습니다. 1년간 더인디고 기자로 활동하며 사회적 소수자에 관심을 갖기 시작했습니다.
승인
알림
662fbf0841391@example.com'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