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활협회, 장애가정아동 성장멘토링 멘티‧멘토 모집

1
180
▲2020년 성장멘토링의 멘티와 멘토가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고 있는 모습
▲2020년 성장멘토링의 멘티와 멘토가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고 있는 모습/ⓒ한국장애인재활협회
  • 3월 중 초등학생 멘티와 대학생 봉사자 멘토 모집

[조국=더인디고 인턴기자] 한국장애인재활협회는 장애가정아동 성장멘토링에 참여할 초등학생 멘티와 대학생(성인) 봉사자 멘토를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성장멘토링은 저소득 장애인 가정의 초등학생과 대학생 봉사자가 1:1 활동을 통해 장애인 가정의 아동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특히 올해는 △건강관리 △학습지원 △문화체험 △매칭입금 △우리두리캠프 △종결식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함으로써 장애가정 아동이 밝고 당당하게 성장하는데 역점을 둔다는 계획이다.

멘토링 활동은 11월까지 진행된다. 멘티 대상은 1학년부터 6학년까지 저소득 장애가정의 초등학생이며, 멘토는 대학생 또는 일반인이다.

모집인원은 멘티와 멘토 각각 300명이며 문의(참가신청)는 거주지 인근 공동수행기관을 통해서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장애인재활협회 사이트 두드림 (http://www.dodreamfund.com/)을 참고하면 된다.

2021년 성장멘토링 전국 공동수행기관 안내 포스터. ⓒ한국장애인재활협회
2021년 성장멘토링 전국 공동수행기관 안내 포스터 ⓒ한국장애인재활협회

[더인디고 THEINDIGO]

감염병 시대 대학생이 되었습니다. 캠퍼스에서의 경험과 문제 인식은 모니터 화면이 전부이기에 사회와 소통하고자 나섰습니다.
승인
알림
662d90b057196@example.com'

1 Comment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leedo7182@naver.com'
이동녕
3 years ago

기사가 유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