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 성장멘토링 멘토를 3월 22일까지 모집

0
22
  • 누군가의 멘토가 돼 함께 성장할 대학생은 누구나 참여 가능

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신연화)이 저소득 장애 부모를 둔 초등학생(멘티) 아동을 대학생(멘토)과 1:1 멘토링 연계해 일상생활, 학습지원, 문화 체험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함으로써 건강하게 성장하도록 지원하는 ‘2024 장애가정 성장멘토링’에 참여할 멘토 8명을 3월 22일(금)까지 모집한다.

성장멘토링 참여자 모집 포스터멘토 지원 자격은 대학(원)생 또는 휴학생 자원봉사자며, 전공은 무관하다. 정기적인 1:1 멘토링 활동이 가능한 자로 초등학생에게 관심과 애정을 가진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성장멘토링 사업은 올해로 17년간 진행하고 있으며, 우체국공익재단과 한국장애인재활협회의 공동지원으로 별도의 참가비 없이 멘티와 멘토 총 18명을 각각 1:1 매칭해 4월부터 11월까지 활동을 실시한다. 활동 내용은 △발대식 1회 △학습 및 일상생활 활동 20회 △문화 활동 4회 △우리두리 캠프 1회 △멘토 간담회 2회 △(조)부모 간담회 1회 △연말 사례 발표회 1회 등이다.

멘토 특전으로는 활동에 따른 소정의 활동비 지급과 연말 우수멘토의 시상 등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 349번 게시글을 참고하거나 유선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더인디고 THE INDIGO]

디지털 양산박을 꿈꾸고 있습니다. 디지털로 삶의 풍요로움을 돕고싶습니다. 테크수다, 한국클라우드산업협회, 블로터닷넷,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 등 다수의 직업을 거쳐 여기까지 왔습니다.
승인
알림
66203e3bb8d1b@example.com'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