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손현주, 장애인여행 활성화를 위한 초록여행 셀럽릴레이 시즌 1 피날레 장식

0
53
ⓒ초록여행

경제적 여건이나 이동의 자유 측면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장애인가정의 자유로운 여행을 제공하는 ‘초록여행(www.greentrip.kr)’의 셀럽릴레이 27호에 배우 손현주가 참여했다.

초록여행은 2012년부터 현재까지 5만여 명의 장애인여행을 지원하고 있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셀럽릴레이는 초록여행을 우리 사회에 널리 알려 장애인여행 활성화에 힘이 되기 위한 사회저명인사의 응원릴레이다.

이번 초록여행 셀럽릴레이 시즌 1 마지막 행사는 29일 ‘키이스트’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초록여행 사업안내와 셀럽 인사, 특별인터뷰, 기념액자 서명 및 전달, 장애인도 이동의 불편함 없이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기원하는 마음을 담은 판넬 응원메세지 작성 및 서명 순서로 진행됐다. 그리고 손병호 배우로부터 제안을 받은 배우 손현주가 함께 했다.

손 배우는 희망메세지로 “마음의 문을 열면 꿈이 현실로 펼쳐집니다. 여러분이 주인공입니다!”고 전했다.

배우 손현주는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저스티스’, 영화 ‘보통사람’, ‘광대들’ 등 다수의 작품에서 명품연기를 선보이고 있다. 7월 6일 방영 예정인 JTBC드라마 ‘모범형사’에서 생활형 베테랑 형사 강도창 역할로 안방을 찾아갈 예정이다.

특히 직접 창단한 장애청소년 합창단 ‘에반젤리’를 16년간 꾸준히 운영하고 있으며, 장애청소년에 대한 남다른 애정과 신념으로 연예계의 ‘모범배우’로서 선한 영향력을 끼치고 있다.

셀럽릴레이는 손현주 배우를 마지막으로 잠시 휴식기간을 가진 후 시즌 2로 다시 진행될 예정이다. [더인디고 The Indigo]

20년 넘게 과학교재를 만들고 있습니다. 1년간 더인디고 기자로 활동하며 사회적 소수자에 관심을 갖기 시작했습니다.
승인
알림
662d6de18bd75@example.com'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